맛집일기

[제주맛집][제주베이커리]집의기록상점 콘타르트 대존맛 (주차 가능)

밍쨀리 2021. 7. 7. 22:58
728x90
SMALL

집의기록상점

 

주소 : 제주 제주시 한림읍 귀덕11길 60

영업시간 : 토, 일, 월 ,화 pm13:00 ~ 17:00

 

 

얼마전에 제주도에 신혼여행으로 다녀왔었어요!!

근데 가기전 회사 막내로부터 꼭 가야하는 맛집이 있다며

엄청나게 추천을 받은곳이 있었습니다!!

 

그곳이 바로바로!!!

집의기록상점!!!!

오픈한지 얼마 안된 곳이었어요!

신상맛집입니다!!

또 빵순이인 저는 이런곳을 그냥 지나칠수 없었죠!

게다가 콘타르트 라니?!

한번도 안먹어본거였고

말만 들어도 맛있겠는거에요!!

 

대박인건 여기 오픈하는 날이 극극극극악!!!!!!

토,일,월,화 만 오픈을 하고

게다가 시간도 1-5시까지만 하세요!!

진짜 일정 맞아야만 갈수 있는 곳입니다!

 

 

 

제가 갔던날 이렇게 비가 엄청나게 쏟아졌어요!!

오픈시간 맞춰서 갔는데 이렇게 비가 쏟아지는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꽤 있었답니다!!

건물이 붉은벽돌이었어요!!

가게 바로 앞이 바다인데

날씨좋으면 에메랄드빛 바다를 볼수가 있다구해요!!

저는 아쉽게도 날씨가 않좋아 못봤습니다 ㅠㅠ

 

 

앆!!!! 드디어!!!!!

집의기록상점에 들어와 베이커리들을 영접했습니다!!!

비쥬얼 미쳤죠?!

 

콘타르트 4.0

에그타르트 3.5

까눌레 3.0

솔티 카라멜 파운드 케익 18.0

 

이렇게 총 4종류의 베이커리들이

진열되어있었어요!!!

 

무진장 흥분해서 사장님께 

콘타르트와 에그타르트 까눌레 텍아웃을  외쳤습니다!!!

 

근데 사장님이 갑자기 

저의 매장은 솔티 카라멜 파운드 케익이 메인이에요~

냉동 보관하면 한달 드실수 있으세요!!

이러시는데... 그소리 듣고 안살수가 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파운드케익까지 쓸었습니다...

 

 

 

매장안은 이런 이쁜 소품들로 

그득그득 했답니다!!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구매도 가능한데 빵에 눈이 팔린 저는

눈에 들어오지도 않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키징 정말 이쁘지 않나요?!

하늘색 마커와 저 형광주황 스티커의 조화란..

증말 갬성 돋죠!!!!

 

아! 매장안에는 먹을곳이 없기 때문에 

무조건 텍아웃 하셔야해요!!

 

 

 

미쳣죠 진짜

여러분 두번먹으세여 세번먹으세요!!!!

와 밥먹고 디져트 다른데서 뿌시고 왔는데도

이건 들어가더라구요!!!!

 

진짜 너무 너무 맛잇어요!

특히 콘타르트 진짜 쵝오 진심 쵝오에요

담에 가면 콘타르트만 쓸어올까봐요

 

제취향 1위는 콘타르트

2위는 솔티 카라멜 파운드 케익 이엇어요!!

 

특히 콘타르트는 파는곳을 본적이 없어요!

제주 집의기록상점 오셔야만

드실수 있으세요!!

시간 맞는 분들 꼭가서 드세요!!!

너무너무 강추합니다!!!!

또가서 먹고시퍼여 ㅠㅠ

집에 가실때 포장해서 기념품으로

가져가셔도 좋을꺼같아요!!

 

 

사장님께서 인스타도 운영하시더라구요!

인스타 들어가시면 더 자세히 보실수 있으세요!!

 

 

집의기록상점 인스타 : @house_rec.store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