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기

[성수맛집][서울숲맛집] 솥밥맛집 쵸리상경 (메뉴, 웨이팅 팁)

밍쨀리 2021. 7. 11. 00:15
728x90
SMALL

쵸리상경

 

주소 :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18-8 2층

영업시간 : 매일 am 11:00 ~ pm 22:00 (Break time : 15 ~ 17시)

 

 

성수와 서울숲의 핫플!!

쵸리상경울 다녀왔습니닷!!

 

요즘 솥밥 유행인거 아시나요?!!

 

친구 생파로 가게 되었는데

가기전 엄청 기대했어요!!

그리고 웨이팅이 어마무시하다는 얘기를 들어서

칭구들과 오픈런을 하기로 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식점 오픈런 해보긴 처음인데욬ㅋㅋㅋ

 

 

쵸리상경은 건물 2층에 위치해있어요!!

옆쪽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10시반에 도착했는데 

제가 일빠로 도착했어욬ㅋㅋㅋㅋㅋㅋ

후후

근데 점점 오픈시간 다가오니

줄이 점점 길어 지더라구요!!!

저는 오픈런을 해서 그런지

패드에 웨이팅을 걸진 않앗어요!!

오픈 한 10분전에 직원분이 나오셔서

인원수와 주문리스트 알아가십니다!!

 

저희는

연어솥밥 15.0

전복장솥밥 17.0

스테이크솥밥 20.0

표고멘보샤 6pc 18.0

이렇게 주문했답니다!!

 

게다가 스테이크솥밥은 하루 20개 한정!!!

오픈런을 해야지 안전빵으로 먹을수 있는거 같아요!!!

 

쵸리상경 내부 완전 깔끔!!

그리고 주방도 오픈키친이라서

안심하고 먹을수 있는 너낌?!!

 

자리에 앉으면 셋팅을 바로 해주세요!!

테이블에 솥밥 맛잇게 먹는 방법에 대해

안내 글귀도 있었답니다!!

이거보고 먹을때 참고해서 맛나게 먹어써욤!

그럼 메인 음식 한번 보실까요?!!!!

와 비쥬얼 미쳣죠 진짜!!!! 

꺗꺗!!!!

솥밥 미쵸부러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바로 전복솥밥!!!!

전복솥밥은 전복장이랑 같이 주세요!!

기호에 맛게 조금씩 섞어서 드시면 됩니닷!!!

 

연어솥밥입니다!!!!

연어는 마른김이랑 와사비와 함께 먹게 나오더라구요!!!

비주얼 진짜 셋다 어쩔꺼야...

 

이게바로 하루 20개 한정!!

스테이크 솥밥입니다!!!!

비주얼 도라따 증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표고멘보샤까지!!!!

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 맛도 맛이지만

비주얼도 중요한거 아시죠?!!!

대박이죠 증말!!!

 

솥밭 그릇에 덜고나서

직원분 부르면 솥안에 뜨거운 물 부어주셔요!!

그럼 따뜻한 누룽지도 먹을수가 있답니다!!

완전 두배로 맛을 느낄수 있어요!!!

 

쵸리상경에서

추천해주신 방법으로 먹엇더니

진짜 꿀맛!!!!!

그리고 음식모두가 

간이 적절해서 더 좋았어요!!

짜거나 하지 않아서 완전 건강 느낌스?!

 

표고멘보샤도 한입!!!

캬 진짜 맛잇어요!!

새우가 너무 탱글탱글!!!

 

 

결국...

칭구들과 함께

쵸리상경 정벅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추해요!!! 건강하게 밥드시고 싶으면

쵸리상경으로 오세요!!!!

전부다 맛있었어요!!!

스테이크 솥밥 드실려면 꼭 오픈런 하세요!!!

너무너무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