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기

[대방역맛집][대방동맛집][비건베이커리] 홀썸 Wholesome

밍쨀리 2021. 7. 4. 13:57
728x90
SMALL

 

홀썸 Wholesome

 

주소: 서울 동작구 노량린로 10 스페이스살림 1층 스마트업 매장 4호

영업시간: 수, 목, 금 pm 12:00 ~ 19:00

토 12:00 ~ 17:00

 

 

 

 

 

 

얼마전 제 생일이었답니닷!!

꺗!!! 생일은 나이가 들어도 너무너무 좋아요!!!

저의 반쪽 용쨀리님께서 생일케익을 예약하셨다구 하여

같이 찾으로 댕겨 왔답니다!!

 

 

대방동, 대방역 근방의

베이커리 맛집이에요!!!

너무너무 궁금했던 곳이 었는데

생일덕에 가보게 됩니다!!!

 

 

홀썸은 비건베이커리이고,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하는 가게로 알고 잇어요!!

 

 

그리고 가게 오픈을 수,목,금,토 만 하시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정말 극악의 오픈일자!!

요즘 이런 가게들이 많더라구요!!

여기서 일하면 일과 삶의 조화가 굉장할꺼 같은데요?!

느무 부러워요 ㅠㅠ

저도 언젠가 경제적 자유를 얻는 그날까지....

 

 

매장 너무 이쁘지 않나요?

저는 오픈 시간 맞춰서 갔기 때문에 아직 베이커리들이 다 나오진 않았더라구요!!

 

 

주문한 케익을 찾으로 왔지만....

저같은 빵순이는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수 없는 법...

 

산딸기 마카다미아 스콘

흑임자&잣 휘낭시에도 추가로 주문 완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쉬들도 나오고 있었어요!!

 

 

주문한 케익을 받아서

집에 돌아와 생일파티 했답니다!!!

 

헤헿

 

 

 

다크초콜릿 브라우니 & 가나슈 케이크

(55,000원)

 

케익 너무 이쁘지 않나요?!

미쵸따 미쵸써!!!!

이렇게 레터링 서비스도 해주시는거 같았어요!!!

 

결혼하고 처음 맞이하는 생일!

너무나 뜻깊고 행복했답니다.

맨날 생일이었으면 좋겟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헤헤헿

(내 용쨀리 보고있나 후후)

 

꺗!!!!!

생일 느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생일초 갯수는 잊어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

이젠 생일초 한개만 꽂아야 겠.....

 

케이크 안에도

브라우니초코시크와 초코크림이 가득가득!!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케이크가 초코인데 느끼지 않고

상콤한 느낌?

이건 드셔보셔야 알아요!!!

비건 케이크라서 그런지 완전 입에 남는 느낌도 없고

만족스러웠답니다!!

 

 

저는 결국 또 우유와 함께 한대접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먹기만 해대서 이러다가 굴러다닐꺼 같아요.. 흑흑

맛도 맛이지만

위가 않좋은 제게도 홀썸케이크는 진짜 소화도 잘되고 좋았어요!!

완전 강추합니다!!

 

아아! 그리고

인스타 계정도 운영하시는것 같더라구요!!

여기서 베이커리 나오는 일정이랑 주문 하실수 있으세요!!

 

홀썸 인스타 아이디: @wholesome_farm.to.oven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