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기

[용산역맛집][용산맛집][아이파크몰맛집] 팀호완 메뉴추천 주차가능

밍쨀리 2021. 7. 8. 23:25
728x90
SMALL

팀호완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아이파크몰 패션파크 1층

영업시간 : 매일 am 11:30 ~ pm 22:00

 

딤섬 맛집인 팀호완을 소개할게요!!

저는 회사 점심때 다녀왔는데요!!

용산 직장인분들도 많이 오셔서 드시는 것 같았어요!!!

아이파크몰 1층에 바로 있어서

찾기도 쉽고!!

주차도 아이파크몰에 하면 되니

너무너무 편한 곳입니다!!

 

 

12시 좀 전에 갔는데

그때도 앞에 4팀이나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결국 웨이팅 끝에 들어갔답니다!!

역시 맛집이라 그런가봐요!!

메뉴판 한번 보실까요?!

 

 

역시 딤섬 맛집 팀호완 답게

메뉴가 많았는데

그래서 고르는데 애먹었답니다!!!

너무너무 기대됬어요!!!

 

이렇게 종이에 원하는 메뉴를 표시해서

서버분게 드리면 됩니다!!

 

저는 

하가우 5.0

차슈바오번 6.0

차슈라이스롤 5.5

두유피 새우춘권 6.0

홍콩식 완탕면 8.0

홍콩식 에그타르트 3.5

 

이렇게 주문했답니다!!!!

아주 점심부터 푸짐하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슈바오번이 제일 번저 나왓는데오!!

딱 빵같은 느낌?!

디저트 느낌이 났어요!!!

 

 

번안에는 양념된 돼지고기가 들어있구

겉에 번은 달콤했어요!!

진짜 디져트로 먹어도 손색없는 느낌?!!

증말 맛있었어요!!!!

 

완탕면은 진짜 딱 군더더기 없는 느낌이엇는데

저 새우 완자가 도랐습니다!!!

진짜 맛있어요!!!

꼭 드세요!!!!

 

 

하가우는 이건 진짜

새우가 탱글탱글!!!

너무 맛잇어요!!!!

강추츄 해요

꼭 시키세요!!!!

 

 

차슈라이스롤

말랑말랑한 식감이 느무 좋았습니다!!!

이거도 짱맛!!!

 

 

두유피새우춘권입니다

튀김종류도 진짜 맛있더라구요!!!!

와 역시 담섬 맛집!!!

괜히 딤섬 맛집이 아닌거 같아요!!!!

 

 

에그타르트는 평범했답니다!!

사이즈가 생각보다 작았어요!!

그냥 딤섬 종류로만 시키시는게 좋을꺼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헿

 

 

이렇게 결국 또....

뿌셧네요...

맨날 뿌셔뿌셔

이러다 진짜 굴러다니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산 맛집 팀호완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