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기

[영등포타임스퀘어 맛집][영등포카페] 베이커리 맛집, 오월의 종

밍쨀리 2021. 8. 16. 17:04
728x90
SMALL

오월의 종

 

주소 : 서울시 영등포동4가 442 타임스퀘어

영업시간 : 매일 am 10:30 ~ pm 22:00

 

  

호밀빵 맛집, 오월의 종을 소개합니다!!!

여러분 호밀빵 좋아하시나요??

저는 원래 빵순이지만 달콤하고 크림 많은 빵을 좋아했어요!!

근데 결혼하면서 밥대신 즐길수 있는 빵에 관심이 생겼고

밀가루 보다는 좀더 건강한 호밀이 들어간 빵을 선호하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냉동실에 호밀빵이 없으면 불안하고 그래요!!

이번에도 빵이 다 떨어졌길래 호밀빵의 대명사 오월의 종을 다녀왔답니다!!!

 

 

영등포 오월의 종 외관입니다!!!

매장이 엄청크죠??

원래 본점은 이태원에 있고, 분점이 한남점이랑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이렇게 3곳 있습니다.

저는 한남점만 갔었는데,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궁금해서 와봤거든요!

여러분 오월의 종은 영등포 타임스퀘어점으로 오세요!

빵도 종류가 훨씬많고, 타임스퀘어에 바로 주차도 할수가 있습니다!

주차걱정 안해도 되는거 개이득 아닌가요?? 후후후

전 앞으로 영등포점으로만 올려구요!

그리고 사람도 훨씬 적습니다!

이태원은 사람 너무 많아서 이 코시국에 불안하기도 하구

늦게가면 빵이없는데 영등포 타임스퀘어는 그정도는 아니에요!

매장 엄청 큰거 보이시죠??
저는 거의 오픈시간 맞춰갔는데 사람이 많이 않고 빵종류도 너무 많아서 좋았어요!,

앉아서 먹고갈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본점이랑 2호점은 없는데, 영등포 오월의 종으로 와야하는 이유 충분하지 않나요?!

로스팅된 원두들도 팔고 있더라구요?!

빵 엄청 많죠!!!

오월의 종은 단 빵이 아닌 식사대용 빵이 주류 입니다!

후가스 이건 꼭 담아야해요!

오월의 종 대표 빵입니다.

올리브가 가득 들어 잇는데 진짜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호밀 무화과도 엄청 유명한데 저번에 먹었을 때는 제취향이 아니라서

이번엔 안샀어요!

무화과 좋아하시는 분들은 엄청 좋아하실 맛입니다.

통밀 바게트도 하나 담아 줘야죠.

후후

담다 보니 이렇게나 수북히....ㅎㅎㅎㅎㅎ

 

저는

차아바타 2.0

호밀바게트 4.0

후가스 3.0

호밀깜빠뉴 2.5

 

이렇게 샀는데, 2만원 않넘는거 실화?!

진짜 너무 저렴하지 않나요???
요즘 이 가격이면 많아야 빵 3개? 정도 살 가격인데, 저는 7개 샀답니다.

진짜 오월의 종 사랑 않할수 있을까요?!

 

저는 한가득 구매하고 냉동실에 소분해서 넣어놨답니다!

마음이 풍족해 지는 이기분 너무 좋았어요!!

전국의 빵순이 여러분 호밀빵은 오월의 종이 진리 입니다.

너무너무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