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기

[용산맛집][용산아이파크몰맛집] 일식 맛집, 스시산블루(메뉴판, 메뉴추천)

밍쨀리 2021. 8. 11. 09:00
728x90
SMALL

스시산블루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23길 55 아이파크몰 7층 

영업시간 : 평일 am 11:30 ~ pm 21:50

주말 am 12:00 ~ pm 21:50

 

 

용산 일식 맛집인 스시산블루 소개합니다!!

용산 아이파크몰 7층에 위치해 있어요!!

아이파크몰에 있기때문에 주차도 아이파크몰에 하시면 됩니다.

완전 편해요!!

 

스시산블루의 외관 모습이고

저 블루리본 서베이 마크 보이시나요??

진짜 2015년부터 2020년까지 블루리본 서베이 맛집으로

인정 받아온 곳입니다!!

블루리본 서베이 인정 맛집은

우리나라의 미슐렝과 같은 느낌이라고 보시면됩니다!!

완전 그럼 믿고 먹죠!!

스시산블루 매장 안에 공간은 은근 넓었어요!!

쾌적하게 식사할수 있는 공간이었답니다!!

스시산블루

잠실 스시산이랑 청담 갓포산의 자매점이라고 해요!!

오마카세랑 카이센동(해산물덮밥) 전문점입니다!!

어쩐시 스시산 들어봤는데 자매점이라고 하니

더욱 믿음이 갔어요!!!

 

메뉴판 보시면 메인으로 카이센동을 미는거 보이시나요?

 

카이센동 화이트 15.0

우니 7.0

단새우5.0

 

이렇게 추가해서 먹었답니다!!

그전에 스시산블루 오마카세 먹고 싶어서 점심때 방문했었는데,

예약손님만 받는다고 하더라구요!!

오마카세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꼭 예약하고 방문하세요!!

이건 꿀팁입니다!!

저는 예약 못해서 못먹었어요!!

느무 아쉽..

카이센동이 나왔습니다!!!

와 완전 영롱보스

비주얼 보이시죠!!!!!!!!!

진짜 흥분상태!!!!!

이 영롱한 비주얼..........

추가로 올린 우니랑 단새우가 맨위에 있었어요!!

그리고 밑에는 각종 야채랑 참다랑어 뱃살/등살, 각종생선살, 청어알, 영어알 등이

버무려져서 토핑으로 올라가 있었답니다!!!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라

너무 기대가 됬어요!!!

김에 싸먹으라고 김도 같이 나오더라구요!!!

먼저 에피타이저로 계란찜을 먹었는데

글쎄 계란찜 가운데에 단호박 퓨레가 들어가있더라구요?!

완전 핵존맛.........

너무 맛있었어요!!!!!!

김에 카이센동싸서

단새우 올리고 와사비까지!!!

이건 환상..........

진짜 고투더 헤븐

진심 너무 맛있어요!!!!!!!

저는 회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건 맨날먹으라면 먹을수 있겠더라구요

너무 맛있어요!!!

진짜 강추합니다

그다음엔 우니랑 같이!!!

그다음엔 카이센동 기본 해산물과 함께!!!

밥이랑 살짝 비벼서 먹어도

이건 진심 핵존맛탱..................

너무 맛있어요!!!!

진짜 이건 드셔보셔야 압니다

완전 추천드려요!!!!!!!

결국 전...........

카이센동을 다먹었답니다.........

그나마 양심의 가책을 덜 느낄려고

밥은 냄겼어요....

저밥까지 다 먹으면 정말 굴러 다닐꺼 같아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이센동 생소한 음식일수 있는데

한번 드셔보세요!!!!!!!

진짜 반하실수 있어요!!!

저는 조만간 또 먹으로 갈려구요!!

스시산블루 너무너무 추천합니다.

(카이센동 먹어보니 오마카세도 너무 궁금해졌어요!!

오마카세 한번 도전해볼려구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