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기

[여의도맛집][직장인맛집] 메밀 우동 맛집, 청수우동메밀냉면 (메뉴판, 메뉴추천, 주자가능)

밍쨀리 2022. 2. 4. 12:58
728x90
SMALL

 

 

청수우동메밀냉면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53-11

영업시간 :  매일 am11:00 ~ pm 21:00

 

 

 

여의도 직장인 맛집 청수우동메밀냉면 소개합니다!!!

 

 

 

얼마전에 유퀴즈에 와플 맛집해서

여의도에 있는 와플가게사장님이 나왔었는데

그 와플가게 바로 옆집이 메밀 맛집이라고 그러더라구요!!

찾아보니까 저희 집 근처여서

와플맛집도 갈겸 바로 달려 갔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맛집은 직접 면을 뽑는다고해요!!!

(가게 앞에 주차 가능합니다)

 

그곳이 바로 청수우동메일냉면 입니다!!!

 

 

 

가게 내부 모습이고 자리가 은근 많았어요!!

제가 갔던 시간이 한 오후 3~4시쯤이엇는데

주문하고 나서 사람들이 끈임없이 들어오더라구요!!!

역시 맛집 인가봐요!!

그리고 KBS기자분을 본거 같았습니다!!!

신기방기

 

 

 

메뉴는 우동, 메밀, 비빔밥 김밥 등 다양하고

저희는 우동이랑 메밀은 무조건 먹어야지 하고 갔는데

 종류가 엄청 많더라구요!!!

일단 메밀정식은 고르고 우동이 너무 고민됬는데

사장님이 돌냄비우동이 맛잇다며 적극 추천해주셧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안먹어 볼수 없죠?!

 

돌냄비우동 10.0

메밀정식 12.5

고기만두 5.5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정식은 유부초밥이 별도로 나오는거라고 합니다!!!

주문 인증샷

 

 

 

 

각종 양념과

메밀에 넣을 갈아진 무랑 파가 잔뜩잇었어요!!!

저희는 가득 넣어서 먹엇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바로 메밀정식이에요!!!

맛있어보이죠?!

저 메밀육수에 진짜 마음을 뺏겻답니다

완전 육수 진짜 맛잇어요!!! 

이날 먹엇던 음식중 육수가 최고로 맛잇엇답니다!!

꼭 메밀 드세요!!!

메밀면도 직접 뽑으셔서 그런지 더욱 맛잇는거 같앗어요!!!

 

 

 

 

그다음은 돌냄비 우!!!

돌냄비 우동도 진짜 뜨끈하고 너무 좋았어요

겨울에 먹기 너무 좋은 메뉴 였답니다

면을 직접 뽑아서 그런지 제가 처음 먹어보는 면의 식감이엇어요!!!

진짜 강추

 

 

 

 

그 다음은 고기만두!!

만두는 평범했어요!!

청수우동메밀 가시면 메밀아니면 우동은 드시는게 가장 베스트 인것 같아요!!!

 

 

 

메밀 미쳣죠?!

말다했다니까요.......

저 또올려구요

여름에 먹으면 더 맛잇을꺼 같은 이 너낌?!

 

 

 

 

정식에 딸려나온 유부초밥인데

쏘쏘했어요!!!!

그냥 단품 먹는것 추천!!!

 

 

 

제일 신기했던게

우동에 달걀이 들어가 있엇답니다!!!

진짜 첨봣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의 단백질 섭취까지 신경써주시는 사장님의 센스!!

우동에 달걀 넣어도 맛잇더라구요!!!

 

여의도맛집

직장인맛집

청수우동메밀냉면

너무너무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