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일기

[용산맛집][신용산역맛집] 평양냉면 맛집 봉피양

밍쨀리 2021. 7. 15. 12:45
728x90
SMALL

봉피양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0길 31

영업시간 : 평일 am 11:00~ pm 12:00

주말 am 11:30 ~ pm 22:00

 

평양냉면 맛집 봉피양을 소개할려합니다!!!

 

다들 평양냉면 드셔보셨나요?

전에 평양냉면 유행일때도

안먹었었는데!!

회사 점심시간에

먹어보게 되었네여?!!ㅋㅋㅋㅋㅋㅋㅋ

용산 회사원들 맛집이더라구요!

예약 안하고 갓을때는

사람 너무 많아서 못갔어서

이번엔 11:30으로 예약하고

찾아갔답니다!!!

원래 평양냉면 인기 많는 메뉴 였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만 몰랏나봐욬ㅋㅋㅋㅋ

진짜 찐맛집

 

사람많은거 느껴지시나요?

줄서서 들어갔답니다닼ㅋㅋㅋㅋㅋ

진짜 용산 찐맛집 봉피양

회사원들이 사랑하는 곳 같았어요!!

저는 점심특선으로다가 골랐답니다!!

용산 봉피양

석쇠양념구이세트랑 녹두빈대떡세트!!

평양냉면 한번도 안먹어봐서

너무 기대됬답니다!!

 

빈대떡이랑 석쇠양념구이가 먼저 셋팅됬는데

와 진짜 맛있어요!!

벽제갈비에서 같이 하는곳이라 그런지

고기질도 너무 좋았답니다!!!

와 특히 녹두빈대떡 꼭 드세요!!

빈대떡 진짜 맛있더라구요?!

제가 먹어본 빈대떡 중 1등!!!

드뎌 평양냉면이 나왔습니다!!!

두근듀근

봉피양 평양냉면이 평양냉면 맛집중에

제일 간이 간간하데요!!

그래서 평양냉면 초보자들도 먹기 좋다구 합니다!!

 

첫입 먹었을때!!

이게 뭐지?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무맛?

그냥 일반 냉면 생각하시면 절대안됩니다

 

다 드시면

오미자차도 후식으로 주세요!!

완전 센스 만점

 

결국 전....

이게 모지????

이게 모지????????

하면서

다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름 평양냉면 첫도전 괜찮았어요!!!

 

용산 맛집 봉피양 추천합니다!!!

사이드로 녹두반대떡 꼭시키세요!!

후회 안하실꺼에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