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일기

헌터 레인부츠 무광 첼시부츠 구매리뷰(사이즈 팁)

밍쨀리 2022. 7. 7. 23:33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제가 따끈따끈한 소비리뷰를 들고 왔습니다!!!!

소비리뷰할 아이템이 많이 밀려있지만!!

오늘 해외배송이 와서 리뷰를 안쓸수가 없었답니다 훗

 

바로바로 헌터 첼시부츠 입니다!!!!! 예해ㅔ에ㅔ에

요즘 장마인거 아시죠?!

너무 꿉꿉하고 비에 젖은 신발 신고 있는거 너무 싫지 않습니꽈?!!!!!!

이건 무조건 레인부츠 사야겟다 생각해서

직구로다가 주문 했답니다!!!

이미 발빠른 사람들로 인해 품절 된곳이 너무 많아 겨우 주문햇어요

 

롱길이의 레인부츠는 예전에 신었었는데

너무 신고 벗기가 힘들어서

눈독들이고 있었던 헌터 첼시부츠로 다가

톽!!! 캬~

느무 맨족 합니다

헌터 플레이숏이랑 첼시부츠랑 고민하다가

첼시부츠가 목이 더 좁고 사계절내내 다양하게 신을수 잇을것 같은 디쟌이라

첼시부츠로 픽했답니다!!!

유광보다는 무광이 더 느낌이 좋아서 무광블랙으로 주문했어요!!!!!

 

 짠!!!!!! 

느무 이쁘지 않나요?!!!

박스부터 간지철철....

박스 못버려.... 나중에 부츠 보관할겸 안버릴려구요!!!!

 

 

헌터 영국브랜드 인거 아시죠?!

위에 보이시는 마크가 바로 로얄 워런티 마크래요!!!

영국 왕실에서 단 3명만이 발급할 수 있는 영국 최고권위의 인증마크라고합니다!!!!

로열 워런트 제품은 영국 왕실에서 사용되며, 엄격한 평가와 관리를 받기 때문에

최고 품질의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고 합니다!!!

믿음이 더욱 가지 않습니꽈?!!

 

사이즈 팁 알려드릴게요!!!

저는 UK5사이즈로 구매햇습니다!

한국 사이즈로 240입니다.

제 발 사이즈는 235-240 이라

UK5 사는게 딱이엇어요!!

 

원래 레인부츠나 아님 다른 부츠 등등 부츠 종류는 크게 사셔야 하는거 당연 아시죠?!

안그럼 엄청나게 불편해요.

아무래도 일반 신발에 비해 목이 있어서요!!!

양말신고 신어봤는데 딱 좋았습니다!!!!

 

 

오픈!!!!!!꺗

너무 이쀼지 않나요?!!

심쿵

 

 

왼쪽 오른쪽을 봐도 너무 잘빠지지 않았습니꽈?!!

무광에서 느껴지는 이 너낌

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장마철 저의 발을 보호해줄것 같아보입니다!!!

빨리 비가 많이 왔으면 하는 기분이 들어요!!!

(비오는거 엄청 싫어합니닼ㅋㅋㅋㅋㅋㅋ)

근데 빨리 비와서 신고 싶네요!!!!

 

 

옆면도 이쀼죠?!

(자랑하기)

어여 구매하세요!!!

망설임은 택배배송을 늦출뿐......

 

 

직구해서 그런지

90유로라고 신밭 밑창에 붙어 있네요?!

보증서 같은거도 들어있는데

사진을 못찍었답니다 헿

 

 

마지막으로 제 착샷!!!

급하게 양말 신고 찍어 봣는데

느무 이쁘죠!!!!!!

양말 안신으면 발목 나갈것 같은 느낌이지만

사계절 휘뚜루마뚜루 잘신을수 있을것 같아서

너무너무 잘산거 같아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헌터 첼시부츠 구매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