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일기

프라다 페이던트 나플락 로퍼 화이트 구매 리뷰(사이즈 팁)

밍쨀리 2022. 1. 21. 13:16
728x90
SMALL

 

프라다 페이던체 나플락 로퍼 화이트

구매 리뷰를

담고자합니다!!!

소뤼질러어!!!

 

제가 예전부터 화이트 신발을 하나 사야지 사야지

생각하고 있었단 말이에요?!

제 최애 로퍼인 레페토 마이클로

그냥 화이트 사야하나 고민하고 있던차에

 

제가 프라다에서 화이트 로퍼를 발견하게 됩니다!!!

 

바로 이 프라다 페이던트 나플락 로퍼를 말이죠!!!

처음 나왓을때는 관심도 없었는데...

왜 점점 이뻐보이는 것은 무엇일까요??

하.....

근데 재고 수량을 보니가 36반과 37은 품절이더라구요??

하...

없으면 더 가지고 싶은 이런마음 아실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매장에 전화를 했더니

완불예약은 가능하다고 하시는거에요!!!

그리고 22년되면 가격이 오른다고해서

바로 신세계 프라다 본점으로 달려갔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9만원

(현시점 가격 상승으로 110만원)

바로 완불 웨이팅을 걸고

사이즈 문의를 드렸어요!!!

인터넷에 사이즈가 크게 나왔다

사이즈가 작게 나왔다

이런 후기들이 혼재하더라구요?

 

제가 발이 36반에서 37을 신는데

로퍼를 신을땐 양말을 신고 주로 신어서

너무 딱맞는거보단 여유잇는게 좋을꺼같은 느낌이 들어

더 고민되더라구요!!!

 

매장 셀러분에게 말씀드렸더니 

같은 디자인 블랙컬러 37.5사이즈 잇다고

신어보라 하셔서 실제로 신어보니 

양말신고 신을려면 37사야겟다 라는 생각이 팍들더라구요!!!

37사이즈 화이트로 완불예약을 했답니다!!!

사이즈 팁 드려요!!!

 

 

한3주 지나고 셀러분께 연락이 와서

매장으로 픽업하러 갔답니다!!!

기분 완전 좋았어요!!!

또 셀러분께서 말씀해주시기를 제품수급이 어려워서

예약 취소 연락을 드려야하나 고민하고 있던차에

화이트 37사이즈 1족이 들어왔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본점으로 넘겨달라고 오더 넣으셔서

데리고 오셧다는 스토리까지 듣게 됬답니다!!!

 

꺗!!!!!!!!

저랑 운명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꼭 나와 함께할 아이였다구요 후후후

 

 

 

매장 픽업 후 신나서

저의 반쪽과 함께 한컷!!!

이때 얼마전에 후기 남긴 어그를 신고있네요?!

어그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강츄츄

 

두근두근

자 이제 언박싱을 시작해볼까요?!

이때가 가장 설레는거 아시죠?!!

 

 

 

 

 

이렇게 부직포? 같은 천에

한쪽씩 들어 있답니다!!!

 

 

 

정말 영롱하지 않습니까?!

너무너무 이뻐요..............

가죽이 너무 부드러워서 신발신으면 착감겨요!!

절때 발이 까지지 않을것 같은 느낌???

 

나플락가죽은

너무 춥거나 너무 더울때 신으면 상할수가 잇다고 해요!!!

아직 너무나 추운 겨울이라 게시를 하지 못했는데

조만간 신게된다면

착샷도 추가로 올릴게여!!!!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겟어요!!!!!!!

청바지, 자켓 입고 신으면 완전 이쁠꺼같아여!!!

프라다 나플락 페이던트 가죽 로퍼 화이트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