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일기

어그 UGG, 로고 그래픽 클리어 미니 부츠 구매 리뷰(넘기염, 개강추, 사이즈 팁)

밍쨀리 2022. 1. 20. 12:52
728x90
SMALL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제가 소비 포스팅으로 찾아왔습니다!!!

블태기가 와서 포스팅 안올린지 꽤됬는데

갑자기 쓰고 싶어서 쓰네요!!

 

 

 

크리스마스다 연말이다 연초다 기념해서

그동안 많은 지름을 했는데

그중 너무 잘샀다고 생각하는 어그부츠를 소개 할까합니다!!

다른 구매제품은 차츰 소개해드릴게여!!

 

그 어그는 바로바로

어그 로고 그래픽 클리어 미니 부츠인데요!!!

요즘 다시 어그 유행인거 아시요?!

진짜 유행을 다시 돌아오나봐요 ㅋㅋㅋㅋㅋㅋ

이 부츠보고 반해서 바로 주문했답니다!!!

어그인데 방수까지 된다니 너무 매력적이지 않나요?

게다가 감각적이게 로고라인이 박혀있어요!!!

 

 

 

저는 S.I.village에서 구매했고

할인 받아서 210,800원에 구매했답니다!!!

 

 

사이즈 팁을 드리자면

저는 운동화 235를 주로 신고

롱부츠나 구두 이런건 편하게 신을려고 주로 240을 신어요!!

어그는 사이즈가 10단위로 나와서

7사이즈(240)으로 구매했습니다!!!

 

색상은 내츄럴이고 

이 크림색 말고도 블랙, 핑크, 브라운 등등 색상은 많은데

내츄럴과 블랙이 제일 인기 많은거 같았어요!!

 

 

 

이 영롱한 박스 두근두근

박스 오픈할때가 가장 기분 좋은거 다들 공감하시죠?!

 

 

 

짜잔!!!

박수우!!!! 너무너무 이뻐요 진짜 

영롱하다 증말

 

 

 

 

(사실 어그 구매는 10월 말에 한거 않비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어그 신고 싶으면 가을에는 구매해야하는거 아시죠?

어그 겨울에 사면 겨울에 못신어요!!

걍 다 품절입니다!!

이것도 꿀팁!

다음은 착샷갑니다!!

 

 

 

 

 

 

이렇게

흙밭과 눈밭에 신어도

끄떡없는 우리의 방수 어그!!!

너무 괜찮지 않나요??

진짜 여러분 이거 외안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산거보고

제 동생도 따라 삿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플 어그신발 너무 기염!!

여러분 이정도에요...

어그가 방수되는거 사기 아닌가요?!

게다가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진짜 강추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