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일기

[2박3일 부산여행 Day 2 👭] 수변돼지최고국밥-호랑이젤라떡-캡슐열차-바닷마을과자점-오늘의마켓-메이드프롬-밀락더마켓-해성막창-부산바다샌드

밍쨀리 2023. 2. 22. 09:20
728x90
SMALL


부산여행의 둘째 날이 밝았습니다!!!
아침에 숙소에서 해뜨는거 보고싶었는데
안개가 너무 껴서 해뜨는건 못봤어요 ㅠㅠ
너무 아쉬웠지만 다음날 아침에 봤다는건 안비밀
후후후후 ㅋㅋㅋㅋㅋ

일어나서 준비하고 바로
수변최고돼지국밥 미포점으로 향했습니다!!!
왜냤?!
이날은캡슐열차타는날!!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미포정거장근처에
국밥 맛집인수변최고돼지국밥 미포점이 있어요!!
바로 택시타고 고고고🤟🏻


 

 
수변최고돼지국밥외관인데
오픈한지 얼마 안된 지점이라 그런지 깔꼼했어요!!

 


아점으로 바로돼지국밥때리기!!!
저는 순대랑 고기 반반하고
동생은 고기랑 부속고기 들어가잇는걸로 골랏어요!!!

 


진짜 정말 맛잇어요ㅠㅠ
냄새아에 안나는거 실화?!
예전에 냄새나는돼지국밥먹고 식겁해서
안좋은 추억있는데(증말 냄시나서 토할뻔🫠)
선입견 싹 사라졌어요!!!!
너무 맛잇어요!!!
강추합니다!
😍😍😍😍😍


 
근처에 유명한호랑이 젤라떡도 있더라구요?!
또 안먹어볼수는 없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훗


11시 오픈인데 오픈전이라
사람 별로 없어서 한컷씩 찰칵!
👭❣️



딱 11시에 오픈하시더라구요!
두번째 팀으로 바로 들어갔답니다!!!
메뉴는 하단과 같고
저희는소금우유랑 구운피스타치오로 픽
❤️❤️❤️❤️❤️




젤라떡과 바다샷 빼먹을순 없겠죠?!
😎😎😎😎😎




동생이 소금우유 먹구 저는 구운피스타치오 였는데
제픽은구운피스타치오승!🤟🏻
너무 맛잇어요!!!
돼지국밥먹고 입가심으로 딱!!!
❣️❣️❣️❣️❣️




바다샷 찍다가
갈매기 떼거지 발견
🫠🫠🫠🫠🫠🫠
비둘기들과 다르게 보송보송한 느낌스
애들이 잘먹고 사는지
오동통스
🤔🤔🤔🤔🤔



 
젤라떡 먹으면서
해운대블루라인파크 미포점으로 고고고!!!
가다보면 블루라인 가는 안내판이 나와요!!
이거 참고하면서 위쪽으로 가면 나옵니다!!

 


저희는 한참전에
캡슐열차를 예약했는데요!
캡슐열차타실꺼면 무조건 예약하셔야 해요
워크인으로는 못탄다고 보셔야해요!!
캡슐열차는 1-4인용 작은 열차인데
2인 30,000원에 예약햇답니다!!




캡슐열차는 위층으로 올라가야해요!
1층은 해변열차 전용!
😎😎😎


위로 올라가면 기여운캡슐열차들이
줄줄이 들어와요 ㅋㅋㅋㅋㅋ
쏘큣❣️
예약한 시간보다 전에 가시는게 좋아요
예약했어도 웨이팅 줄이 은근 길더라구요?!
저희도 12시반인가로 예약했는데
30분정도 기다리다가 탓어요!!


캡슐열차를 타면 바로 갬성뷰를
즐길수가 있답니다!!
워낙 유명한 뷰라 인스타에서도 보고 했는데도
너무 이쁘더라구요

 


나와랏 뉴진스 카메랏!
뉴진스 카메라로도 사진 찍기
😎😎😎😎😎😎



요롷케 감성샷도 남겨주깃😎🤟🏻
분위기 너무 맘에 들구요!
진짜 가격값하네염❣️
걍 편도로 한번 타는건 갠찮은거같아요
추천합니다❤️



 
캡슐열차 즐기고
택시타고 다시 바로
바닷마을과자점쏘기....
1일차에 먹고 반해서 몽블랑 말고
전메뉴 먹고싶더라구요!!!!
가서 조각케이크 전메뉴 쓸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진짜 꼭가세요!!!
2박 3일 여행에서 두번갔답니다!!!



Get😎


 


동생이바닷마을과자점근처에
갠찮은 빈티지샵 있다고 해서
고고싱 했어요!!!
오늘의 마켓이라는 곳인데
가서 저 흥분 했자나염...
빈티지샵 저랑 않맞다고 생각했는데
제동생 니트1개 사구
전.. 자켓2개에 가디건1개 겟...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빈티지샵 않맞는 사람 맞나염?
🤔🤔🤔🤔🤔


가게 입구고
지하로 내려가면 매장 있어요!!



완전 깔끔하지 않나요?!
그냥 일반 의류 매장 같아요!!
쿰쿰한 냄시도 안나고
사장님께서 관리를 잘하고 계신거 같았어요!!
👍🏻👍🏻👍🏻👍🏻👍🏻



오늘의마켓은 종이봉투 크기에 따라
3,6,9만원으로 가격 나뉘고,
봉투 안에 넣기만하면 봉투 가격으로
옷들은 해당 봉투가격으로 구매할수 있어요!!!
저는 옷4개를 6만원에 겟😎🤟🏻❣️



케이크랑 옷산거 짐놓을겸
잠깐 숙소들러서
바닷마을과자점조각케이크
인생샷 찍어주기😎❣️
(+숙소창가에서 사진한방)


 
숙소 바로 근처에
빈티지 그릇 가게가 있어서
잠깐 들럿는데요!!
바로 그곳은메이드프롬입니다!
부산만 아니엇으면 그릇을 삿을텐데 ㅠㅠ
깨질까바 못사겠더라구요
😭😭😭



그릇들 너무 이쁘지 않나요?!
방문해서 구경하는거 완전 추천




 
그릇 구경하고
복합문화공간인밀락더마켓갔는데요!
건대 커먼그라운드랑 비슷한 너낌이더라구요?!
👍🏻👍🏻👍🏻



 
여기저기 구경하고 보다가
택시타고 저녁먹으로 고고!!!
부산에서 맛집으로 유명한
해성막창으로 갔습니다!!!
소리쥘러ㅓ어ㅓ어
😍😍😍😍😍




해성막창은 본점이랑 분점이 붙어있어서
먹을 자리는 충분해보였어요!!
저희는 오픈시간 맞춰가서
안기다리고 먹엇답니다
훗훗 이건 꿀팁🤟🏻
원래 웨이팅 엄청난 곳이에요!!



매장완전 쾌적
😮👍🏻



주문은
대창2, 막창1, 곱창전골2, 우동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명이서 먹은거 실화?!🫠
고기주문시 기본 3인분 이상에
전골은 2인분 이상 시켜야해서 어쩔수가 없었답니다
🫠🫠🫠🫠🫠



반찬으로 나온 양파절임
신의한수❣️
느끼함을 싹잡아줘염


3인분 치고는 양이 적죠?!
말이 3인분이지 양은 2인분정도??🤔


다익은 거 보세염
😍😍😍😍
진짜 좐맛탱
저는 대창보다 곱창파인데
다 썰어서 구우니까
대창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막창도 굳굳굳



전골까지 클리어!!
완전 얼큰스🤟🏻
진짜 쏘주각인 메뉴😮



우동사리 한사바리 해주고
배터지는줄
🫠🫠🫠🫠🫠



눼...
6만원 나왔구염🫠
후회하지 않숩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느무 맛잇었어요
강추추👍🏻


 
여행오면 당연히 기념품 사야겟죠?!!
해성막창 본점근처가
해리단길 이더라구요!!!
해리단길에서 유명한
부산바다샌드고고싱😎


가게 내부 완쥰 아기자기
너무 이뿌더라구요!!
❣️



바다샌드겟겟겟
은근 비쌋어요
1박스에 거의 2마넌 쯤?!
서울 올라가서 먹었는데
완전 맛있😍❣️
얼려서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상세한
후기는 포스팅 할 예정🤟🏻



너무 많이 먹어서
해운대에서 광안리 숙소까지
걸어가기 도전!!!
가면서 해운대 바닷가 구경하깃
노을 너무 갬성적❣️



열심히 걸어가는거 인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운대에서 광안리 가는거
뚜벅초로 가능한건가요?
🫠🫠🫠🫠🫠
사진만봐도 힘듬이 느껴지는거 같...



이와중에 중간에 옵스 보이길래
들어가서 빵구경!!
결국 빵또삼
🫠🫠🫠🫠🫠


광안리가는 다리까지 뚜벅초로
넘어왔지만
결국 버스타기로 결정....
진짜 너무 걸어서 종아리가 아니라
허벅지까지 아프더라구요?!
골반 빠지는줄 진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 걸음수 어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904걸음???
이거 가능한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창막창 소화하겠다고 겁나걸었는데
증말 죽을뻔
🫠🫠🫠🫠🫠




숙소 도착해서
바닷마을과자점 조각케이크들로 마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터진다 터져...
이거 먹을라고 걸어왓는데
진심 배부른데도 너무너무 맛있엇어요!!!!
나중에 포스팅 상세하게 다룰예정
❣️❣️❣️❣️❣️

순서대로생토노레, 겨울동백, 파리광안리, 봄의정원
이렇게 구매했는데
전부다 너무너무 맛있어요!!

 

 

 


이렇게 보니까 진짜
오지게 먹었네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여행은 먹방여행이죠!!

😎😎😎😎😎 이렇게 여행 2일차 여정
마무리!!
다음 3일차편으로 돌아오겠습니당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