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일기

[2박3일 부산여행 Day 1 👭] 서울역-부산역-신발원-달조리법-러브이즈기빙-바닷마을과자점-숙소(소타컬렉션더테라스)-크루즈타기-다리집

밍쨀리 2023. 2. 13. 09:12
728x90
SMALL


2022.02.02-02.04
2박 3일간 부산여행
Let's Go!!

이번 부산 뚜벅초 여행은 동생과 처음으로 둘이 같이 간
여행입니다!!👭❣️ 꺗
가기전부터 너무너무 설레고 기대됬는데요
저도 J형인간인데 동생은 저보다 더J였습니다..
스케쥴 겁나 빡빡🫠

어쨋든 부산으로 가는 KTX타로 서울역 고고싱❣️
스크린도어에서 한컷🤟🏻


서울역 들어왔는데 비둘기 있는거 실화???


부산에 9시 도착하는거 타자고 해서
06:35분 예매했....
출장도 이렇게 가본적이 없는데 진심 너무 피곤하더라구요?!
🫠🫠🫠🫠🫠🫠🫠



동생이 신박한 아이템 사와서
여행내내 잘썻는데요!
별칭 뉴진스 카메라 입니닼ㅋㅋㅋㅋㅋ
이 카메라로 찍으로 완전 뉴진스 갬성❤️



9시 넘어서 부산역 도착!!!!
반갑다 부산🌊🌊🌊
출장으로는 자주왔었는데
여행으로는 굉장히 오랜만에 왔답니다🤟🏻


근데....
부산역 앞에 있는 신발원 바로 갈려고 했지만
11시 오픈 이라네요?! 후..
서터레스 확받았지만
부산역 앞에 스벅가서 화장좀 고치다가
매장으로 향했답니다🫠


요즘 서타일 사진찍기❣️
동생이랑 같이 어그신고 댕겨왔답니다!

 


신발원 도착!!
저희가 1번인줄 알았으나 벌써 앞에 3팀이나 있더라구요?!
줄서는 방식은 앞에 있는 데스크에
수기로 이름이랑 전화번호 적으면 됩니다!
빨간간판이 구관이고 흰색간판이 신관이에요!!
차례대로 이름을 사장님이 호명해주시는데
저희가 두명이라 그런지
신관으로 가라고 하더라구요?!
(구관은 3인이상 손님 위주로 부르셧어요!)



 


이번 부산여행은 먹방여행이 모토여서
적당히 먹을려고 많이 않시켯어요!

새우만두, 튀김만두, 오이무침, 콩국

이중 저의 원픽은 새우만두!!
신발원 새우만두 맛있다고 소문들었는데
진짜 새우 탱글탱글해요!
부산 맛집들은 따로 포스팅할 예정😎


특히 콩국은 처음먹어 봣는데
제 서타일이었어요!!!
맑은 두유맛이고 안에 튀겨진 빵넣어서 먹는거더라구요!
나름 별미!!🤟🏻


2박 3일간 일정이 빡세다보니
비타민을 먹어가면서 다녔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쏘뮬 저렴이 버전 온누리 약국글루콤 입니다!
동생이 이거 꼭 사서 먹어야한다고 해가지고
부산역 앞에 바로 온누리 약국있길래
2박3일치 6개 구매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루콤 없었으면 어쩔뻔🫠
원샷때리고 고고👭


달조리법 가기전에 근처에
빈티지샵 갔는데 문안열은거 실화?!
🫠🫠🫠🫠🫠🫠🫠🫠🫠🫠🫠



막간을 이용해 인생네컷 사진 하나 찍었어요!
완전 맘에듬👭❣️



별생각없이 인생네컷에서 놀다가
달조리법 왔는데 웨이팅 이더라구요?!!!🫠😭
웨이팅 걸고 사진찍을껄.... 후회...
안에 자리가 협소하고 아무래도 카페다보니
자리가 잘 안빠지더라구요!
한 30분 좀 넘게 기다리다가
전화와서 들어갔답니다!

 


여긴 크레페 맛집인데요
크레페가 바삭거려요!! 진심 너무 맛있어요!!
파리에서 먹은거보다 더 맛있음 증말
동생이 과일을 못먹어서
녹차아이스크림이랑 치즈케이크 있는걸로
골랏답니다!!!
좐맛탱이에요❤️



커피는 잘못먹어서
얼그레이엿나 히비스커스였나
어쨋든 땃땃한 티를 시켯답니다!
저는 부산춥더라구요?!
남쪽나라 원래 따뜻한거 아닌가요?!
나만추움?!!🫠
그래서 핫 시켯어요


달조리법을 뒤로하고
광안리로 고고싱🤟🏻🤟🏻🤟🏻
광안리 근처가 소품샵들이 모여있더라구요!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어요!!
러브이즈기빙 이라는 소품샵이
제일 살만한게 많은것 같았어요!!
여기서 손거울 못한거 아직도 후회😭

 


안쪽에 있는 러브이즈기빙인데
여기가 좀더 컷어요!!!
근데 여긴 손거울을 안팔더라구요...
😭😭😭😭😭

 


필카 자판기도 있고,
갬성뿜뿜❣️



소품샵 다 구경하고
드디어!!! 광안리!!!!!
소뤼질러ㅓ어어ㅓㅓㅓㅓ🤟🏻🤟🏻🤟🏻🤟🏻🤟🏻
역시 부산오면 바다 봐죠야죠!!!
해운대보다 광안리가 더 운치있는거 같아요❣️


숙소 체크인 하기전에
근처에 있는 제과맛집
바닷마을과자점을 갔답니다!!!
여기 진짜 너무 맛있어요!!!!
얼마나 맛있으면 그다음날도 또갔어욬ㅋㅋㅋㅋㅋㅋ
외관은 무슨 제주도 갬성뿜뿜❣️

 


매장 들어가기전에 한컷👭


두둥🫠
조각케이크 맛집인게
몽블랑만 남은거 실화입니꽈?!!!
그래도 이게 어디야 하고 몽블랑이랑
구움과자 주문햇어요!!
(근데 저 몽블랑 제 인생 몽블랑이에요❤️)


먹을 곳은 협소해서
네이버 예약으로 예약 받으시더라구요!!
딱 두자리 뿐!
저희는 숙소에서 먹을꺼라 바로 텍아웃👭


숙소 가는 길인데요
광안대로가 아주 잘보이는 숙소를 찾다가 발견!
쏘타 컬렉션 더 테라스입니다!
🌊🌊🌊🌊🌊

 

 


20층이 로비에요!
레지던스 호텔이라 취사도 가능!


로비에 가면 상주하시는 직원분들 계시고
체크인 바로 진행했어요!
여기 좀 그랫던게
체크인 시간이 16시라 그게좀 단점!


어메니티 룸에 비치되긴하는데
부족하면 자판기 이용해야 하나보더라구요🤔


저희는 19층으로 배정 받았답니다!!
룸 컨디션은 딱 적당했어요
쏘쏘!
여긴 뷰가 다했어요 사실 ㅋㅋㅋㅋㅋ
🌊🌊🌊🌊


레지던스 호텔이라 개수대랑
인덕션도 완비!
보면 소금이랑 식용유도 있어서
음식 해먹으실려는 분들은 딱일듯 싶어요!!
저희는 이용 안했답니다!


화장실도 괜찮았어요!!
2박 3일 동안 있어서 수건 6장 주셧더라구요!


여긴 샤워부스!


침대는 여자둘이 눕기 딱이엇어요!!
만족!!❤️



드디어 대망의 광안리 뷰!!!
솔직히 이 뷰 때문에
소타 컬렉션 더 테라스 선택햇어요!!!
뷰 미쳣죠?!!!❣️❣️❣️❣️❣️
아침이랑 밤이랑 진짜 너무나 황홀!!!
뷰가 우선인 분들은
소타 컬렉션 더 테라스로 가세요!!!


숙소에서 좀 쉬다가
다음 일정인 요트투어를 가야했어요
증말 바쁘다 바빠 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트투어는 부산요트투어 데이트라는 곳에서
예약했는데 17:30으로 했어요!
딱 선셋일때라 보기 좋았답니다!!
가격은 2인 3마넌 후반!!
너무 만족햇어요!
강추❣️



수영만요트경기장 5초소 앞에서 집합이고
17:15까지 모입니다!!
저는 목요일 이기도하고
사람 없으면 어쩌지 너무 무서운거 아닌가 했는데
예약하신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괜한 걱정🫠


요트 타는 쪽으로 가면
요트들이 정박되어 있는데
너무 멋잇더라구요!!!


이게 바로 제가 탓던 요트!!!
🛥️🛥️🛥️🛥️


출발!!!!
저는 2층에 앉았는데
춥더라도 2층 앉는거 추천!!!!
뷰가 좋아요!!!


뷰 미쳣죠 ㅠㅠ
너무 이쁘더라구요!!
바다위에서 보니까 기분이 더 좋더라구요!!!
👍🏻



광안대교 하부를 보다니
엄청 신기햇어요!!😳


네이버 지도 보니까
바다 한가운데 실시간 위치 있는거 너무 신기방기🤟🏻


해질녘이라 불꽃이벤트도 같이 해주셧답니다!!
선셋이랑 불꽃 둘다보기
개이득😎😎😎


동생이 더베이 스팟 가고 싶다고해서
버스타고 더베이 사진 스팟 가서 찍었답니다!!
여긴 사람 별로 없어요!!
나중에 정보공유 예정🤟🏻



저희의 저녁식사를 위해
다리집으로 바로 택시타고 갓답니다!!!
본점이 광안리에 있어요!!!
다리집 얘기만 들어봣는데
최애 음식이 떡볶이인 저는 너무 설렛답니다
😳😳😳😳😳

 


다리집 내부 너무 쾌적❣️
자리도 넓고 좋더라구요!!!
하지만 저희는 텍아웃🤟🏻
숙소가서 편하게 먹을라구염



저희는 세트로 주문 안하고
떡볶이1, 오징어2, 오뎅1(물떡 변경)
이러기 주문했답니다!!
신나신나

 


숙소와서 셋팅하고 먹었는데
미친대존맛...
가래떡 왜케 맛잇어요?!!
너무 맛있음!!!
오징어 튀김도 너무너무요!!!!
아 또먹고싶어요😭😭😭


소타 컬렉션 더 테라스
1층에 와인샵 잇더라고요!!!
그래서 글라스 와인사서 기분냇답니다!!
광안리뷰와 함께!
🌊🌊🌊🌊🌊


안주는 바닷마을과자점에서 사온
몽블랑과 함께 먹었는데

몽블랑 미친맛
진짜 진심 너무 맛있어요!!!!!
파리 안젤리나 몽블랑 보다 맛있어요!!!
떡볶이까지 먹고 나서 먹은건데도
배가 부른상태에서 먹었는데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담날 또갈라고 맘먹엇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면보세요ㅠㅠ
안에 머랭이 들어서 파사삭 거려요!!!
진짜 미친맛 ㅠ
여긴 무조건 다시갈려구요!!!!!
😍😍😍😍😍😍😍😍😍


마지막은 광안대교 야경을 보면서 마무리😎
침대에서 보이는 뷰에요!!!
완전 뷰맛집!!!
부산여행기 2탄으로 오겠슴돴!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