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일기

강남역 안과 추천, 눈관리 아쿠아케어 후기, 눈 검진, 내돈내산

밍쨀리 2022. 8. 5. 16:34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제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요즘 블테기에 빠졌었는데

소개해드리고 싶은 케어가 있어서 

포스팅 않쓰고는 가만히 못있겟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전에 친한 친구가

눈 건강에 좋은 아쿠아케어를 받고 왔다고

강추한다며 케어 추천을 해주더라구요!!!

제가 한 10년 전에 라섹을 했어서 눈 건강에 관심이 많았는데

친구 추천으로

받으러 다녀왔답니다!!!!

 

강남역 근처에 있는 안과인데

역이랑 가까워서 좋더라구요!!!

저는 사전에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아무래도 예약하고 가시는게 시간 절약하기 좋은것 같아요!

 

 

강남역이라 그런가...

요즘 안과 시설 다이런가요?

시설이 너무 최신식이라 더욱 믿음이 갔답니다?!

 

 

안과는 2층에 위치하는데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바로 물품보관함이 있어요!!

무거운 짐 있으면 보관하고 있기 딱인거 같더라구요!!!

 

 

안과 들어가면

라섹 등 수술하는 수술실이

오픈형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서

나중에 라식, 라섹수술하시는 분들은 안심하고 

수술 받을 수 있는것 같은 느낌 이었어요!!

제가 라섹받았을때보다 시간이 훨씬 많이 지났으니까

수술실만 봤는데도 요즘 기술은 더 좋을꺼 같은 분위기가 느껴지더라구요?!

 

 

저는 바로

여기 상담실에서 아쿠아 케어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을 들었는데요!!!

상담실뿐만아니라

파우더룸, 케어룸, 진료실 등

상담이나 진료 타입에 따라 방에 들어가서

전문적으로 상담하는게 더욱 신뢰가 갔답니다!!!

 

 

이곳이 바로 파우더룸인데

저는 안과에 파우더룸있는곳은 처음봤거든요!!!

아무레도 아쿠아케어를 받으면

화장을 다 지워야하니까

케어받고 화장이나 헤어정리 할수 있도록

따로 공간 조성을 해두셨더라구요!!!

완전 섬세하지 않습니까?!

너무 마음에 들었던 포인트였어요!!!

 

 

제가 받은 아쿠아케어

프리미엄 눈관리 프로그램이라고 해요!!!

피부관리는 물론

펄스광선을 시술해서 안구건조증이랑 눈피로를 낮춰주는 시술이고

식약처에서 허가받은 안전한 케어 프로그램이라고해요!!!

눈꺼풀 아래 피부에 레이저로 시술해서

미세한 온도차이로 저하된 마이봄선 기능 회복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시술후 주의사항

뜨거운 욕탕이나 심하게 운동해서 땀빼는것 또는 마사지 금지라고해요!!

시술받고 5일정도는 않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본격적인 관리시작!!

몇단계에 걸쳐서 섬세하게 해주시는데

아프거나 하지 않았어요!!!

레이저 라고 생각하면 아플것같은데

전혀 그런느낌 없었답니다!!

저같은 쫄보도 시술했어요!!!

 

 

나중에 눈주변을 따뜻하게 해주시고 나서

대표 원장님이신

신경훈 원장선생님께서 직접 레이저 쏴주시는데

더더욱 신뢰가 가는 느낌?!

 

 

피부관리 끝난 직후의

보정없는 제 피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보송보송 맑아 보이지 않나요?!

완전 안색이 맑아지더라구요!!!

눈케어 하러 왔다가

피부까지 관리 받으니까 

완전 1석 2조!!!!

 

 

피부관리 후에

본격적인 아쿠아케어에 대해서

원장선생님의 자세한 설명이 있으셨어요!!!

눈물의 성분은 물이랑 지방이 섞여있는데

안좋은 지방이 뭉쳐있음 눈에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친다고해요!!!

그래서 다래끼도 생기고 안구건조증도 온다고....

오마이갓...

저는 아무래도 라식을 했었어서

안구건조증도 있고, 알러지도 자주 생기는 편이라

이런 안구케어를 주기적으로 꼭 받아야겠더라구요!!

 

 

시술중인 장면인데

왼쪽에 있는 화면 보시면 집게같은게 보이자나요!!

저 집게로 위아래 눈꺼플을 직접 짜주십니다......

오마이갓..........

눈물이 주룩주룩 홍수가 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는건 좀 아팟어요

아무래도 눈꺼풀을 짜다보니...

눈물이 마구마구 

엉엉엉

 

 

짜고난 결과 보시면

깜짝놀라실껄요....

극혐사진이 나와서 

사진 조심 말씀 먼저드려요!!!

 

 

 

 

 

미쳤죠.......

제 눈을 짜고난 결과 입니다...

엄청난 기름덩어리들이 나왔어요!!

왼쪽 눈은 별로 안심했는데

오른쪽 눈이 그렇더라구요!!!

요즘 오른쪽 눈에서 간지럽기도하고 알러지 올꺼같은 느낌이 있었는데

기름이 저렇게 나오다니...

너무 극혐아닙니꽈?!!!!

그래도 짜니까 속이 다 시원하더라구요!!!

 

 

이왕 아쿠아 케어 받은거

눈의 전반적인 건강관리 체크하려고

다양한 기계로 눈건강 체크까지 했답니다!!!

 

 

 

안과가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장비들도 완전 최신식이었어요!!

눈 건강 체크하는것도 순식간에 끝났답니다!!

 

 

눈 정밀검진하고

원장선생님께서 제 눈건강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해주셨어요!!

라식한지 10년이 넘어서 시력이나 건강 부분이 궁금했는데

궁금점이 해소됬답니다!!

제가 옛날에 비문증으로 레이저 치료 받은적이 있는데

그걸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제 안구사진을 3D입체로 찍어서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설명받을때도 훨씬 이해하기 수월했어요!!!

 

친구추천으로 가긴했지만

가서 시설이랑 원장선생님의 친절함에 너무 만족하고 왔답니다!!

정기검진할때 꼭 강남역 안과로 가야겠어요!!

내돈내산으로 아쿠아 케어며 정기검진 다 받았는데

너무너무 만족하고

많은 분들께도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